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 거래번호 ,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정책같은 부분은 대행사에서도 해결이 안 된다면 개인이 해결하기는 힘든 문제입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한 명의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결제를 많이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 단순하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거나 이용 동의가 안 되있는 경우가 있고.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소액결제 정책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미납이 되면 바로 사용하지 못한다는것을 인지를 하셔야 하며 쓰도록 할 때에는

핸드폰요금도 미납하게 되면 사용하시는 각각의 통신사 및 결제를 진행하였던

다날 결제대행사 같은 경우 과금을 해버리고 연체가 되면 피해를 입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